예술/대중문화, 책 리뷰

『땡란의 동화마을 수채화 컬러링북』, 예술/대중문화 분야 66위,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오늘은 땡란의 ‘땡란의 동화마을 수채화 컬러링북’을 읽어보았습니다! 사실, 제 블로그와 수채화 컬러링은 좀 동떨어진 주제 같지만 이 책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해보게 되었어요. 이 책은 눈에 보이는 일상의 소중함을 다시 느끼게 해 주는 매력적인 작품이었답니다. 그동안 쑥스러워서 미뤄왔던 그림을 그리는 것이면서 저도 한편의 예술작품을 완성할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이 생겼어요. 수채화 컬러링북은 어른들도 아이들도, 모든 연령층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책이에요! 자 이제 시작해볼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땡란의 동화마을 수채화 컬러링북

땡란

아기자기 귀여운 동화마을부터 평화로운 풍경의 마을까지
칠할수록 행복해지는 수채화 컬러링북

『땡란의 동화마을 수채화 컬러링북』, 예술/대중문화 분야 66위, 책 추천

목차



  •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땡란의 동화마을 수채화 컬러링북’은 정말 특별한 책이었어요. 땡란 작가는 눈에 보이는 모든 것들을 다정히 바라보고, 그 시선을 통해 희망과 즐거움을 그림으로 표현해내셨죠. 책을 손에 쥐고 컬러를 칠하면서 마치 제가 땡란의 동화마을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세상을 다르게 바라보는 방법을 알려주는 이 책은 정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그림의 세계로 안내해주었죠. 수채화로 덮인 아름다운 동화마을을 그리면서, 어릴 적 작고 소중한 기억들도 떠올렸어요. 분명히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신나는 컬러링의 시간을 보내고 나니, 제 마음도 한층 더 환해졌어요.



저자 ‘땡란’에 대하여

그림 땡란(김영란)
눈 떠서 눈 감을 때까지 그림 생각을 하고 그림을 그릴 수 있음에 감사한 일러스트레이터. 눈에 보이는 모든 것들을 다정히 바라보고 저의 시선으로 재탄생되는 것이 즐겁습니다. 저는 오래오래 그림을 그리고 싶어요.
인스타그램 @ttaeng_ran


결국 이 책은 단순한 수채화 컬러링북이 아니라, 내면의 어린아이에게 다시 돌아가게 해 주는 소중한 경험을 제공했네요. 🙂 제가 지금까지 컬러링을 해본 적이 없다면, 아마도 이 책을 통해 처음으로 느껴보는 기쁨이었을 것입니다. ‘땡란의 동화마을 수채화 컬러링북’은 예술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은 모든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저처럼 새로움을 느끼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꼭 읽어보셨으면 해요! 책 추천이란, 이 시점에서 더욱 진리처럼 느껴지네요! 땡란 작가님, 고마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