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0~7세), 책 리뷰

『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 유아(0~7세) 분야 9위, 책 추천! 따뜻하고 즐거운 놀이와 성장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와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부모님들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셨으면 하는 책을 소개해 봅니다^^ 제가 요즘 엄마로서 아이와 어떻게 놀아 줘야 할지 고민하던 중에 발견한 『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인데요. 유아(0~7세) 분야 9위에 오른 이 책은 정말 ‘책 추천’하고 싶은 그런 따뜻한 이야기와 실용적인 팁들로 가득해요. 아이와의 놀이가 단순한 시간이 아니라 아이의 인지능력과 언어능력, 신체 활동을 자연스럽게 키워줄 수 있다는 사실을 이 책에서 쉽게 배울 수 있었답니다.

사실 저는 아이와 눈높이를 맞추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는데, 이 책을 접하고 나서는 놀면서 자연스레 성장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고 감동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그 감동이 여러분께도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독후감을 써볼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

블루래빗 편집부

『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 유아(0~7세) 분야 9위, 책 추천! 따뜻하고 즐거운 놀이와 성장 이야기

목차



  •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은 단순한 육아서나 장난감 설명서가 아니에요. 꼬꼬맘이라는 교육용 완구와 함께 아이가 춤추고 노래하며 상호작용하는 과정을 담고 있는데요. 아이가 음악에 맞춰 빙글빙글 돌고, 빨강 파랑 노랑 형형색색의 빛들이 반짝일 때, 그 즐거움이 고스란히 전해져요. 저도 실제로 아이와 꼬꼬맘을 따라 춤을 추면서 신체 협응력은 물론 아이의 자신감이 커지는 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책 속에서는 아이가 탐색하고 흉내 내며 언어를 배우는 단계에 초점을 맞췄는데, 꼬꼬맘을 통한 놀이가 단순한 놀이 이상의 기능을 한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시작과 멈춤 버튼을 눌러 다양한 음악이 흐를 때마다 아이는 리듬감과 음악적 감수성을 익히고, 호루라기를 부는 미니꼬꼬 모드에서는 사회성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도 아이가 꼬꼬맘과 상호작용하면서 점점 더 표현이 풍부해지고 밝아지는 걸 경험했답니다.

책 추천을 많이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이 책이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하는 놀이를 단순한 시간이 아닌 큰 성장의 시간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이에요. 옆에서 지켜보며 아이가 성장하는 모습을 보니 읽는 내내 마음이 벅찼고, 함께 놀이하는 즐거움이 배가 되었죠. 안전한 KC 인증도 되어 있다니, 부모로서 마음이 놓였어요.

때때로 아이와 노는 게 버겁게 느껴질 때도 있었는데, 이 책을 통해 ‘아이와 놀아 주는’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되었고 자연스레 감정을 나누는 방법도 알게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께 진심으로 책 추천 드립니다.





육아를 하며 아이와 소통하는 법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하게 된 『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 유아(0~7세) 분야 9위로 인정받은 이유가 분명히 있었어요. 아이의 성장에 맞춘 놀이 방법부터 정서 발달에 도움 되는 상호작용까지, 부모라면 꼭 한 번은 읽고 경험해봐야 할 책 추천입니다. 저처럼 육아에 지치고 방향을 잃었던 분들이라면 특히 더 공감하실 거예요. 앞으로도 이 책으로 아이와 함께 무수히 많은 추억을 쌓을 생각에 벌써 설레네요. 여러분도 좋은 책 추천 받고, 아이와 즐거운 놀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정말 감사한 출판사와 저자분들께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네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