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책 리뷰

『바 앤 다이닝(Bar Dining)(2025년 5월호)』, 잡지 분야 80위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흥미로운 책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사실 요즘 식사와 음료에 대한 관심이 온통 쏠려있는데, 워크컴퍼니 편집부의 ‘바 앤 다이닝’ 잡지를 읽으니 더더욱 재미있더라고요. 이번 2025년 5월호는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지, 그리고 그 내용을 살펴보면서 내가 아는 지금까지의 식문화와 비교해보고 싶었습니다. 정말 이 책 추천은 제게 더없이 중요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바 앤 다이닝(Bar Dining)(2025년 5월호)

워크컴퍼니 편집부

『바 앤 다이닝(Bar Dining)(2025년 5월호)』, 잡지 분야 80위 책 추천!

목차



  • “2025년 5월 「바앤다이닝」 257호
  • SPECIAL THEME
  • Trip to Haebang-chon


이번 호의 특별 주제는 “Haebang-chon으로 떠나는 여행”입니다. 이 단어에서 느껴지는 따뜻한 감성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지 다들 예상하셨을 것 같습니다. 하이엔드 음식점부터 아기자기한 바, 그리고 푸드트럭까지, 다양한 식문화를 한 곳에서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 이 책의 매력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았던 기사가 ‘재료의 가치’와 ‘음식의 이야기’에 대한 것이었어요. 음식을 먹다 보면 각 재료가 가진 이야기를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 책을 통해 그 재료들이 어떻게 나의 입맛을 돋우는지, 또는 그 배경을 알게 돼서 더 맛있게 느껴졌던 순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음식이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만 아니라 이야기와 감성을 담고 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맛’이 존재하는 이 땅에서 블로그 운영을 통해 얻은 시각과 경험들이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는 점도 인상적이었죠. 정말 이 책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작가의 다양한 목소리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를 접할 수 있어서 너무 즐겁습니다. 정말 궁금했던 ‘바 앤 다이닝’의 내용들은 독자들에게 많은 통찰력을 주죠. 바와 다이닝이라는 익숙한 주제 속에서 새로운 발견과 인사이트를 찾고자 하는 분들, 그리고 블로그 운영을 통해 맛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은 분들께 꼭 추천 드립니다! 이 책을 통해 소중한 촉감을 느끼며 한 편의 이야기를 배우는 그런 찰나를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