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책 리뷰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5월호)(D형)』 잡지 분야 48위, 그리고 당신께 추천하는 최고의 책 추천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두산매거진 편집부에서 나온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5월호)(D형)을 읽으면서 푹 빠져버렸어요. 잡지 분야에서 48위라니, 솔직히 처음엔 별 생각 없었는데, 넘겨볼수록 책 추천을 왜 꼭 해야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다양한 스타일과 깊이 있는 인터뷰, 그리고 멋진 화보까지, 그냥 넘어갈 수 없는 매력이 있었답니다. 이런 멋진 내용을 접하니, 반드시 책 추천 목록에 올려야겠다 싶었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5월호)(D형)

두산매거진 편집부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5월호)(D형)』 잡지 분야 48위, 그리고 당신께 추천하는 최고의 책 추천 이야기

목차



  •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
  • COVER LINE
  • CHA JUN HWAN
  • MORE THAN THIS
  • *차준환 커버 및 인터뷰 화보 14페이지


이 지큐 코리아 5월호는 정말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같은 걸 가득 담고 있어요. 차준환 선수의 커버 스토리는 마치 내 자신이 직접 그 무대 위에 서 있는 듯 생생했거든요. 평소 책 추천을 할 때는 언제나 어떤 책이 나한테 영감을 주는가에 무게를 두는데, 이 잡지호는 그 기준에 딱 맞았습니다. 한 편으로는 세련된 남성들의 취향을 엿보면서 나도 모르게 내 생활 속에서 작은 변화를 시작한 게 있죠. 예전에 명품 시계를 선물 받고 감사했던 기억이나, 멋진 패션 아이템에 눈이 저절로 가던 그 순간들이 떠올랐어요. 이런 경험은 책 추천할 때 빠지면 안 되는 부분 같습니다. 읽는 내내 나만의 취향과 인생관을 다시금 정리하는 시간이 되어 정말 좋았어요. 물론 책 추천을 할 때 항상 고민되는 게, 많으니까 무엇을 고를지 모를 때인데, 이 책은 확실히 잡지 분야 48위라는 타이틀이 절로 이해가 갈 정도로 충실한 내용으로 가득했어요. 나의 스타일 감각도 덩달아 업그레이드되고, 가끔은 유명 인물들의 깊은 인터뷰를 통해 생각할 거리도 제공해줘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때문에 누군가에게 책 추천을 할 때마다 꼭 이 책을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경험은 나에게도, 그리고 내 블로그의 많은 방문자분들에게도 귀한 책 추천 경험이 되었네요. 가까운 지인에게도 추천할 만큼 자부심 있는 잡지입니다.





책 추천이 이렇게 즐거운 일일 줄 몰랐네요!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5월호)(D형)』는 단순히 스타일 잡지 그 이상이었습니다. 잡지 분야 48위의 가치가 확실히 느껴지는 내용들이며, 개인적으로도 많은 영감을 얻었어요. 앞으로도 이런 멋진 책 추천을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네요. 두산매거진 편집부 덕분에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여러분께도 책 추천으로 강력히 권해 드릴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