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책 리뷰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5월호)(C형)』, 잡지 분야 31위, 책 추천 필수 아이템! 남성 스타일과 취향의 정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산매거진 편집부에서 나온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5월호)(C형)』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잡지 분야에서 꽤 주목받고 있다고 해서 저도 호기심에 펼쳐봤는데, 솔직히 말해서 정말 빠져들고 말았답니다. 평소에 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 많으신 분들, 그리고 똑똑한 취향을 가진 분들께는 이 잡지야말로 ‘책 추천’ 리스트에 꼭 포함시켜야 할 아이템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도 요즘 이런 멋진 콘텐츠가 담긴 매거진을 통해 영감을 많이 받게 되어서 정말 소중하게 읽었답니다. 그러니 오늘은 남성 패션과 문화,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이야기들을 가득 품은 이 잡지를 한 번 같이 살펴보도록 할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5월호)(C형)

두산매거진 편집부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5월호)(C형)』, 잡지 분야 31위, 책 추천 필수 아이템! 남성 스타일과 취향의 정수

목차



  •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
  • COVER LINE
  • CHA JUN HWAN
  • MORE THAN THIS
  • *차준환 커버 및 인터뷰 화보 14페이지


이 잡지는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 무려 18개국에서 출간되는 ‘GQ’ 브랜드의 한국판으로서, 스타일 있는 남성을 위한 거의 최고의 지침서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이번 2025년 5월호는 차준환 선수의 커버와 인터뷰 화보가 무려 14페이지나 수록되어서 그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보다 깊고 세련된 모습들을 생생히 접할 수 있었죠. 저는 개인적으로 스포츠 스타가 아니면서 이렇게 스타일과 취향에 대해 솔직하고 치열하게 고민하는 모습을 보는 게 참 신선하다고 느꼈어요. 당장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마주쳐도 어색하지 않을 듯한 자연스러운 매력과 자신만의 철학이 묻어나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거든요. 그런 면에서 이 잡지는 단순한 패션지 그 이상의 가치를 주는 ‘책 추천’ 목록에도 충분히 들어갈 법한 멋진 매거진이에요. 제가 읽으면서 느낀 점은, 단지 옷 잘 입는 남자들의 이야기가 아니라,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삶의 태도, 그리고 취향의 중요성을 일깨워 준다는 것이었어요. 그리고 여성 독자들까지도 꽤 많이 호응한다는 걸 보면, 그저 남성 패션이란 틀에 갇히지 않고 훨씬 폭넓은 문화 콘텐츠로 자리잡은 느낌이었어요. 물론 잡지 읽다가 가끔 맞춤형 광고에 눈길이 가면서도, 이런 부분도 시대의 흐름이겠지… 하며 넘기는 제 모습에 살짝 씁쓸하지만, 전체적으로 읽는 재미와 고유의 감성 때문에 금세 잊혀지더라고요. 이 정도면 ‘책 추천’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잡지라고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많은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쯤 손에 들고 보시면 좋겠어요. 여러 번 펼쳐 보면서 영감을 얻고, 그 속에서 나만의 스타일과 생각들을 정리해 가는 과정이 아주 즐거울 거예요. 저는 특히나 이번호의 차준환 인터뷰 덕분에 스포츠 선수라는 이미지 너머에 숨겨진 진짜 인간적인 면모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든 각자의 취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이 잡지와 함께 하는 것도 참 의미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책 추천’이란 키워드가 이렇게 잡지에도 잘 어울린다는 사실에 저도 놀랐지만, 또 그런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이 멋진 모토와 콘텐츠를 경험해 보면 좋겠네요.





읽으면서 스타일과 인생에 관한 다양한 생각들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지큐 코리아(GQ KOREA)(2025년 5월호)(C형)』는 정말 ‘책 추천’ 리스트에 올라야 할 가치가 충분한 잡지라고 생각해요. 남성뿐 아니라 고급 취향을 가진 여성분들까지 만족시킬 만큼 깊고 넓은 콘텐츠 덕분에 더할 나위 없이 즐거웠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멋진 매거진을 꾸준히 만나면서 내 취향을 조금씩 다듬어 가는 재미를 느껴보고 싶어요. 평범한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찾는 분들에게 이 잡지가 좋은 길잡이가 되어줄 거라 확신해요. 결국 ‘책 추천’이란 단어가 왜 매번 중요한지, 이런 콘텐츠를 통해 절실히 깨닫게 되었네요. 도서 분야뿐만 아니라 잡지 분야에서도 이렇게 깊은 인상을 주는 매거진을 자주 발견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