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읽게 된 두산매거진 편집부의 『얼루어(2025년 5월호)(A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볼까 해요 ^^ 사실 평소에는 이런 잡지류는 잘 손이 안 갔는데요, 우연히 손에 쥐게 되면서 책 추천을 하는 기회가 생겼답니다. 평소 뷰티에 크게 관심 없던 저도, 이 잡지를 접하고 나서는 오히려 다양한 스타일과 삶의 방식이 눈에 띄더라고요~ 책 추천을 자주 하는 편은 아니지만, 오늘은 좀 특별하게 소개하고 싶어졌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얼루어(2025년 5월호)(A형)
두산매거진 편집부
목차
- [얼루어(2025년 5월호)(A형) 목차]
- COVER LINE
- Han Yu Jin
- How Sweet it is
- *한유진 커버 및 인터뷰화보 14페이지
정말 이 『얼루어(2025년 5월호)(A형)』 잡지는 이름만큼이나 매혹적이었어요. 표지의 한유진 씨 커버부터 인터뷰화보까지 이어지는 내용이 참 인상적이었답니다. 잡지 분야 85위라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읽는 내내 눈을 뗄 수 없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여태 뷰티 잡지를 그리 많이 읽진 않았는데요, 특히 이번 호는 단순히 외면만의 아름다움이 아닌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모두 아우르려는 시도가 엿보였거든요. 뭔가 저도 모르게 제 자신을 조금 더 돌아보게 만드는 그런 기분이랄까요? 요즘엔 SNS나 인터넷에서 쉽게 접하는 정보들과는 다른, 보다 깊이 있는 내용을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책을 보면서 나도 모르게 여러 가지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단 생각도 들더라고요. 이런 점에서 이 잡지는 진짜 “책 추천” 할 만 하다 싶어요. 물론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런 불완전함도 오히려 진솔하게 다가왔어요. 삶을 조금 더 아름답게, 그리고 건강하게 살아가려는 모든 분들에게 권하고 싶어요. 그래도 가끔은 이런 잡지를 통해서 나 자신의 이야기,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시간이 꼭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책 추천”을 할 때 마다 느끼지만, 이런 잡지는 저 같은 다른 분들께도 충분히 좋은 자극을 준다는 건 분명하니까요. 이번 『얼루어』는 제가 종종 다시 들추게 될 그런 잡지로 자리잡을 것 같아요.
책 추천이 이렇게 뿌듯할 수가! 『얼루어(2025년 5월호)(A형)』 덕분에 뷰티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질 수 있었네요. 잡지 분야 85위라는 타이틀에도 불구하고, 내용 하나하나에 정성과 깊이가 느껴집니다. 책 추천은 그냥 무심코 넘길 수 있는 것들 속에서 진짜 가치 있는 것을 찾아내는 일이니까요. 뷰티뿐만 아니라 내면과 외면 모두를 성장시키고 싶으신 분들께 정말 강추드립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잡지를 종종 찾아 읽어보며, 제 삶에 작은 변화를 더해보려 해요. 이 책 덕분에 저 자신에게도, 그리고 이 블로그를 찾아주시 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