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책은 김달의 ‘<사랑하기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입니다. 이 책은 인간 관계에 대한 깊은 통찰을 담고 있으며, 사랑과 이별에 대한 서사를 통해 우리에게 중요한 질문을 던집니다. 제가 이 책을 선택한 이유는 최근에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이 많았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도 관계에서 오는 심리적 압박감을 느낀다면 정말 읽어볼 만한 책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책 추천 할 수 있는 이유가 정말 많아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사랑하기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도서 + 북토크 티켓 패키지(도서포함)(온라인전용상품)
김달
100만 명이 공감한 관계 바이블 김달 에세이 X 『사랑하기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X 출간 기념 북토크
목차
이 책은 다양한 편지의 형태를 통해 사랑에 대한 여러 측면을 조망합니다. 각 장에서 다루는 이야기가 그 누구보다도 우리 마음에 깊게 와닿게 하는데요, 김달 작가는 각 상황의 감정들을 세심하게 표현하며 독자로 하여금 공감을 한층 더 끌어올립니다. 예를 들어, 사랑의 기쁨과 슬픔, 그리고 이별 후 느끼는 아쉬움까지도 정말 사실감 있게 그려냈어요. 저 또한 이 책을 읽으면서 불과 몇 달 전 내가 겪은 사랑의 멜로디와 같은 장면들이 떠올라, 그때의 아쉬움과 그리움을 솔직하게 되새길 수 있었습니다. 무언가를 사랑하던 시기, 그리고 그것을 잃어버린 후 느꼈던 감정들을 마주하게 되는 저의 모습이 부끄러우면서도 그리웠죠. 송두리째 내 마음을 들여다보게 해주셨던 작가와의 대화가 이 책을 통해 일어났던 것 같아요. 그들에게 보내는 사랑의 조언은 나도 한번 나 자신에게 해봐야겠다는 마음을 들게 하더라고요. 책을 읽고 나서 나 자신과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니 저 스스로의 사랑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깨달았습니다. 이 책을 다 읽고 나니, 너무나도 많은 것을 배워가게 되었고, 나에게 사랑이란 무엇인지를 다시금 힘주어 깨닫는 시간이었어요. 이런 깊은 통찰이 담긴 이 책은 정말 우리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사랑을 하며 아파했던 경험이나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저자 ‘ 김달’에 대하여
삶의 모든 문제의 해답은 나 자신이 행복해지는 데 있다고 생각하는 대한민국 대표 관계 카운슬링 크리에이터다. 사랑부터 이별까지, 살면서 마주치는 여러 어려움들에 대해 명쾌하고 현실적인 조언과 해법을 선사하며 90만 명의 단단한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사랑이 힘들 때, 사람에 치일 때마다 수많은 사람이 채널을 찾아 다시 일어설 용기와 위안, 고민의 해답을 얻고 있고, 이들의 뜨거운 지지 속에 하나둘 쌓인 영상 조회 수가 현재 누적 4억 뷰에 달한다. 어떤 문제든 사소한 것은 없으며, 그 누구도 자신을 잃고 상처받으면서까지 사랑해선 안 된다는 믿음으로 모든 고민에 최선과 진심을 담는다. 부디 책에 담아 보내는 이 하나하나의 진심들이, 오늘 아프고 지친 당신에게 명확한 표지판이 되었으면 한다. 지은 책으로 《사랑한다고 상처를 허락하지 말 것》, 《쓰레기처럼 사랑하라》, 《사랑은 그렇게 하는 것이 아니다》, 《헤맨다고 모두 길을 잃는 것은 아니다》가 있다.
유튜브 www.youtube.com/c/김달
인스타그램 @u12486
이 책은 사랑을 주제로 한 이야기이면서도, 우리의 일상에 적용할 수 있는 많은 실질적인 조언들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그동안 나 자신을 소홀히 해왔던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내용들이 많죠. 작가는 관계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나 자신을 이해하고 사랑할 방법에 대해 글을 써 주셨습니다. 저의 경우 이 책을 통해 인간관계 뿐만 아니라 자기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는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궁금한 분들은 꼭 직접 읽고, 나도 한 번 나의 사랑을 돌아보자고 다짐해 보세요. 이 책 추천 드립니다! 여러분의 마음속 이야기를 한 번 꺼내볼 수 있는 기회가 될거에요!
책 추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