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취미/실용/스포츠

『내 타로는 내가 본다』, 취미/실용/스포츠 분야 66위, 책 추천! 타로 입문서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뜻밖에 만난 책 한 권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갑자기 타로카드에 푹 빠져버려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네요~ 책 추천을 자주 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 책은 꼭 알려드리고 싶었거든요~ 사실 타로카드는 저랑 좀 먼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생각이 확 달라졌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내 타로는 내가 본다

정회도

이 책을 덮는 순간, 내 운의 흐름을 읽고 미래를 대비할 수 있다!
쉽고 재미있는 타로카드 입문서, 《내 타로는 내가 본다》

『내 타로는 내가 본다』, 취미/실용/스포츠 분야 66위, 책 추천! 타로 입문서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목차



  • 프롤로그_타로카드로 내 운명을 내가 볼 수 …
  • 1장 타로마스터 정회도가 생각하는 타로카드
  • – 타로카드는 왜 이렇게 잘 들어맞는 것일까…
  • – 타로카드를 배우는 과정
  • – 초보에서 마스터까지, 단계별로 타로카드 …
  • 2장 78장의 타로카드에 대하여


정회도의 ‘내 타로는 내가 본다’는 단순한 타로카드 안내서가 아니에요. 타로를 배우고 싶은 초보자도, 자신의 운명을 더 잘 이해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꼭 필요한 책이죠. 책에서 타로카드가 우리에게 주는 메시지가 그냥 정해진 답이 아니라 그 순간의 우주가 보내는 힌트라는 점이 참 인상 깊었어요. 저도 가끔 감이 잘 안 올 때가 있는데, 타로카드의 직관 훈련이라는 점을 알고 나서부터는 부담이 좀 줄었답니다. 특히 정회도 마스터님의 15년 경험에서 우러나온 현실적인 조언들과 실제 상담 노하우들이 책 곳곳에 있어서 현실감이 넘쳐요. 저는 이 책을 읽으면서 ‘내 운명은 내가 본다’라는 말이 진짜 가슴속 깊이 와 닿았어요. 책 추천으로 접한 덕분에 제 삶의 관점을 새롭게 바꾸게 됐답니다. 타로카드의 각 카드가 가진 의미를 단순 암기가 아니라 그림과 그 안에 담긴 에너지로 이해하는 부분이 특히 마음에 들었고, 부록에 있는 타로카드 일기장까지 꾸준히 써보면서 내면의 직관을 조금씩 깨우고 있어요. 게다가 마인드 세팅과 실전 상담 팁까지 있어서 혼자서도 충분히 실력을 쌓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이 책과 함께라면 누구나 자기만의 타로 해석법을 찾게 될 거라는 확신이 들었네요. ‘책 추천’이 아깝지 않은 진짜 진짜 좋은 책이라 적극 권해드리고 싶어요. 물론 이 책을 완독하고 나면 온라인 강의까지 연결해 보면 더 깊게 배울 수 있으니 앞으로 저도 도전해보려 합니다~ 가끔씩 고민되고 불안한 마음이 들 때, 내 운명을 내가 보는 힘을 갖는다는 게 얼마나 든든하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어요. 타로카드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자 ‘정회도’에 대하여

현존 정회도
‘타로카드’라는 도구를 통해 지난 15년간 15,000여 명을 상담했고, 3,000명이 넘는 제자들을 양성한 타로마스터들의 마스터다. 유년 시절 아토피 피부염으로 오랜 시간 고통받았던 저자는 타로카드를 만나면서 운명의 방향이 바뀌었다. 다양한 직업과 사업을 경험하는 동안에도 타로카드는 운명처럼 그의 손을 떠나지 않았고 마침내 소울 힐러(soul healer)라는 자신의 소명을 찾게 되었다.
수많은 사람들을 상담하며 삶의 희로애락을 면밀하게 들여다볼 수 있었던 저자는 그동안 쌓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운과 운명의 원리 및 운의 알고리즘이 작동하는 법칙에 관한 통찰에 이르렀다. 유튜브 ‘타로마스터 정회도’ 채널의 구독자와 소통하며 쌓은 집단 무의식의 에너지 파동을 분석한 《운의 알고리즘》은 그 결과물이다. 또한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진 타로카드를 부의 관점에서 재창조한 78장의 ‘부자의 그림 타로카드’와 더불어 《부자의 그림》 컬러링북도 출간했다.
경영학 박사 출신으로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에서 특강 및 자문을 해왔으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무한도전〉, 〈비디오스타〉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다. 한국소울타로협회를 통해 타로카드의 대중화에 앞장서며 ‘소울메세지카드’, ‘소울 웨이트 타로카드’, ‘잘될 운명 확언 카드’ 등을 제작했다. 현재 강의 플랫폼 ‘소울클래스’를 통해 타로 교육을 제공하고 모바일 상담 애플리케이션 ‘소울톡’의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jeonghoido.com
...


책 추천을 할 때면 항상 고민하다가도 이 책은 꼭 써야겠다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내 타로는 내가 본다’는 정말 타로 입문서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보석 같은 책이에요. 초보자분들은 물론 타로카드를 이미 접한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저처럼 타로카드를 통해 자신의 길을 찾고 싶은 분들에게도 강력히 추천합니다. 타로카드 공부가 어렵게만 느껴졌던 분들, 혹은 운명에 대해 궁금했던 분들에게 정말 좋은 책 추천입니다. 그리고 이 책 덕분에 저도 조금씩 제 인생을 주도하는 느낌을 받고 있어요. 읽으면서 느꼈던 것처럼, 내 운명은 내가 본다는 그 말 그대로, 자기 삶의 책임과 희망을 가진 분들에게 이 책이 든든한 길동무가 될 거예요. 오늘 소개해드린 이 책 추천, 여러분도 꼭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