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색다른 감성으로 여행을 담아낸 책 『리얼 국내여행(2025~2026)』을 소개하려 해요 ^^ 요즘 여행 관련 책에 푹 빠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런 책 추천 글을 쓰게 되더라고요~ 이 책은 그저 경치 잘 나온 여행지 안내서랑은 달라요. 책 추천 글을 쓰는 순간부터 벌써 설레임이 가득했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리얼 국내여행(2025~2026)
배나영
목차
배나영 작가의 『리얼 국내여행(2025~2026)』은 여행 분야에서 46위를 차지한 만큼 기대를 안고 펼쳤던 책인데요, 솔직히 말해 이런 책 추천을 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 국내 곳곳의 숨은 매력지를 담백하게 소개하면서도 저자의 실제 경험이 녹아 있어 여행을 가슴 깊이 느끼게 해주거든요. 특히 저는 이 책 덕분에 작년 여름 제주도를 다시 가보고 싶다는 마음이 절로 들렀지 뭐예요. 작가가 걸어간 길, 맛본 음식,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가 저의 추억과 묘하게 맞아 떨어져서 마치 대화를 나누는 듯한 느낌을 받았죠. 책을 읽으며 제가 직접 야생화가 가득한 강원도 산책길을 걷는 듯한 기분도 들었어요. 배나영 작가의 세심한 묘사와 진솔한 감성은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 접해봐야 할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책 추천 중에서도 이렇게 생생하고 소중한 여행 이야기 만나기 쉽지 않은데, 이 책이 바로 그런 보물이에요. 물론 완벽하지는 않아요. 때로는 글이 약간 산만하거나 페이지 구성에서 아쉬움이 보일 때도 있지만, 그래서 더 진짜 같은 느낌이 들어서 오히려 정이 갔던 것 같아요. 저만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읽다가 종종 오탈자가 보여서 깜짝 놀랐는데, 이 또한 인간미가 느껴져서 좋았답니다. 읽는 내내 ‘나도 여행 떠나야지!’ 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던 책이라니, 이런 책 추천을 만나니 덩달아 설레는 여행 꿈을 꾸게 되네요. 앞으로도 이 책처럼 진솔한 여행 기록을 찾아볼 생각이랍니다.
여행 분야 46위 안에 드는 『리얼 국내여행(2025~2026)』은 정말 책 추천 리스트에 꼭 넣어야 할 책이에요! 읽으면서 여행이 단지 ‘가보는 것’이 아닌 ‘마음으로 느끼는 것’이라는 걸 다시금 깨닫게 되었거든요. 저처럼 여행 좋아하는 분들, 새로운 국내여행지를 찾는 분들께 특히 추천하고 싶어요~ 책 추천 덕분에 제 일상에도 작은 여행이 시작되었으니까요. 앞으로 더 많이 읽고 또 여행할 수 있게 이 책과 함께할 생각입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