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육아, 책 리뷰

『매일 써먹는, 1일 1문장 엄마표 생활영어』, 가정/육아 분야 64위!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오늘은 고윤경의 ‘매일 써먹는, 1일 1문장 엄마표 생활영어’라는 책을 읽고 푹 빠져버린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사실 어쩌면 단순한 생활 영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 책은 저에게 많은 것을 깨닫게 해준 소중한 내용이 담겨 있더라고요. 평범한 육아 일상 속에서 효율적으로 영어를 접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정말 필독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책 추천을 통해 그 매력을 충분히 전하고 싶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매일 써먹는, 1일 1문장 엄마표 생활영어

고윤경

네이버 오디오클립 엄마표 영어 1위! “띵동 엄마 영어”
실전회화와 지도 팁을 모두 담은 단 한 권의 책

『매일 써먹는, 1일 1문장 엄마표 생활영어』, 가정/육아 분야 64위! 책 추천

목차



  • CHAPTER 1. 바로바로 써먹는 실생활 …
  • Part 01. 일상생활에서
  • ■ 아이 깨우기 : Day 1. Honey,…
  • ■ 세수시키기 : Day 2. Go wash…
  • ■ 옷 입혀주기 :Day 3. Let’s g…
  • ■ 머리 묶어주기 :Day 4. Your h…


이 책은 엄마에게 정말 실질적인 도움을 줍니다. 매일 하는 대화 속에서 영어를 접하는 것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잘 설명해주고 있어요. 특히, 저자는 매일 반복되는 표현들을 통해 엄마가 좀 더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아이에게 “가서 씻으렴.” 이라는 표현을 영어로 “Go wash your face!”라고 쉽게 해볼 수 있게 이해시켜준답니다. 이처럼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100개의 패턴이 들어 있어요. 책을 읽으면서, 저도 이러한 문장들을 하루에 한 개씩이라도 시도해보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죠.

성공적인 엄마표 영어는 아무리 바쁜 엄마일지라도 아이와 함께 그 즐거움을 나눌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입니다. 일본에서부터 국내 유아 교육 현장에서도 검증된 저자의 경험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그것이 바로 영어를 가르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는 걸 깨닫게 해줍니다. 제가 육아를 하면서 영어 교육에 대해 고민하던 중, 저자가 강조하는 ‘일상에서 사용하는 패턴 영어’는 지금도 잊지 않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정말이지 엄마표 영어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안내해준 소중한 길잡이였습니다.

책 속의 감정들, 엄마와 아이가 영어로 소통하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그 경험을 통해 그들이 성숙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소중한 메시지가 뼈에 새겨졌습니다. 요즘 저희 아이도 제가 덕분에 영어 질문에 자주 대답 하곤 합니다. 책 속의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영어 동화와 동요 추천, 그리고 mp3 파일까지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시해주니, 이 책을 읽기 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상황이었어요.

책 추천이 정말 필요한 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엄마들에게 이 소중한 내용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영어를 배운다는 것, 그것은 가르치는 것 이상이라는 생각을 품게 되었습니다. 저자 재키쌤의 경험이 담긴 이 책으로 인해 영어나 아이와의 소통 자체가 부담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답니다. 이제는 저도 즐겁게 영어를 말할 수 있게 되었고, 동시에 아이와 함께 영어를 배우는 시간도 설레게 되었어요.



저자 ‘고윤경’에 대하여

띵동 영어 대표이자 영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띵동 엄마 영어’를 진행하며 생생한 엄마표 생활 영어를 알려주고 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엄마표 영어 노하우를 전파하며 많은 엄마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대학에서 영문학과 국문학을 전공하고 향수 수입 회사에서 브랜드 매니저로 근무하였다. 이후 캐나다에서 TESOL 자격증을 따고 한국에 돌아와 YBM 등에서 성인 영어 강사로 10년 가까이 일했다. 낮에는 영어 강사로, 밤에는 TESOL 대학원생으로 주경야독했고 결혼 7년 차에 첫 딸 ‘이안’을 낳았다. 육아 우울증을 매일 영어 콘텐츠를 만들며 떨쳐냈고 이후 쉽고 효율적인 엄마표 영어를 연구하며 엄마도 아이도 즐거운 엄마표 영어를 진행 중이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공부하며 성장하는 엄마표 영어를 알리고자 이 책을 썼다. 저서로는 『어학연수 영어 첫 걸음』, 『띵동 엄마 영어』가 있다.


결국, 『매일 써먹는, 1일 1문장 엄마표 생활영어』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책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영어를 접하기 쉽지 않은 엄마들께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영어를 가르치고 싶은 욕망이 이제 별거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이 책은 제가 만난 최고의 친구가 되어 주었답니다. 그래서 모든 엄마들에게 이 책 추천을 통해 여러분의 무거운 짐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를 바랍니다. 저자 재키쌤께도 많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즐거운 엄마표 영어 학습의 여정을 걸어보실 것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