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행 서적, 조대현의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헬싱키(2025)”를 소개해 드리려 해요! 여행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이슬란드와 헬싱키라는 매력적인 장소에 대한 정보를 더 알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요, 이 책을 통해 그 답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이 책을 기웃거릴 때, 너무나 맑고 푸른 아이슬란드의 풍경이 펼쳐지는 사진을 보니 두근거렸답니다. 특히 아이슬란드의 사계절을 엮은 부분은 아이슬란드 여행을 꿈꾸는 저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헬싱키(2025)
조대현
목차
- 뉴노멀이란?
- 아이슬란드 4계절
- 아이슬란드 지도
- 아이슬란드 끝판왕이 되려면?
- 아이슬란드 겨울일기
- About 아이슬란드
- 아이슬란드에서 꼭 해야 하는 10가지
- …
이 책은 아이슬란드의 매력을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줍니다. 특히, 아이슬란드의 겨울일기 부분이 정말 흥미로웠어요! 글을 읽는 내내 털과 모자를 쓰고 아이슬란드의 차가운 바람을 느끼는 듯한 기분이 들었고, 표지에서 느낀 그 여유로운 여행의 시간이 재현되었답니다. 조대현 작가가 직접 겪은 63개국의 여행과 풍부한 경험을 통해 아이슬란드의 깊이를 풀어낸 부분들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아이슬란드에서 꼭 해야 하는 10가지”라는 장은 제가 떠나기 전에 체크 리스트를 확인하시 듯 다녀올 일정을 미리 계획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죠. 물론 여기서 저도 느낀 바, 책 추천이란 어쩌면 단순한 글이 아닌 저를 여행의 세계로 초대하는 한 장의 티켓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행을 통해 만나는 새로운 문화, 맛, 사람들까지… 이 모든 것이 제 마음을 가득 채워 주었어요. 그리고 헬싱키 부분은 정말 독특했습니다! 북유럽의 인상새와 함께 핀란드의 여행지를 찬찬히 따져볼 수 있었죠. 제가 헬싱키를 여행할 당시 느꼈던 감정이 떠올라서 정말 설레더군요! 이 책 덕분에 그곳에서의 경험을 다시금 회상하게 되었답니다. 이 책은 단순히 여행 정보력을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마다의 여행의 색깔, 감정, 그리고 만나고 싶은 목적지까지 저에게 되돌아보게 만드는 그런 마법 같은 힘을 가지고 있어요. 아이슬란드의 풍경을 따라 아름답게 엮인 작가의 여행일기를 읽으면서 저 또한 그 길을 따라 걸어보고 싶다는 열망이 커지더군요. 독서 후, 느끼는 그 즐거움을 계속해서 간직하게 해 주는 것 같아요! 여행에 대한 호기심, 설렘을 다시금 일깨워 주는 책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자신 있게 이 책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저자 ‘조대현’에 대하여
현재 스페인에 머물고 있다. 63개국, 198개 도시 이상을 여행하면서 강의와 여행 컨설팅, 잡지 등의 칼럼을 쓰고 있다. MBC TV 특강 2회 출연(새로운 나를 찾아가는 여행, 자녀와 함께 하는 여행)과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 아이슬란드 링로드가 나오면서 인기를 얻었고, 다양한 강의로 인기를 높이고 있으며 "해시태그" 여행시리즈를 집필하고 있다. 저서로 크로아티아, 모로코, 산티아고 순례길 가이드북, 스페인 한 달 살기, 조지아, 블라디보스토크, 퇴사 후 유럽여행 등이 출간되었고 북유럽, 서유럽4개국 등이 발간될 예정이다. 폴라 http://naver.me/xPEdlD2t
정말 훌륭한 여행서가 아니었나 싶어요. 앞으로 아이슬란드를 여행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이 책은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 장담합니다! 저 역시 마냥 매력적인 아이슬란드를 경험할 준비가 되어 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었답니다. 구체적인 정보뿐만 아니라 작가의 따뜻한 시선과 애정이 가득 담긴 이 책을 통해, 여행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질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이번 기회로 아이슬란드 여행을 계획하는 모든 분들께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헬싱키(2025)’를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책이 저에게 준 것처럼, 여러분에게도 특별한 여행의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