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참고서, 책 리뷰

『오투 중학 과학 2-2(2025)』, 중/고등참고서 분야 82위, 책 추천: 중학 과학 공부의 새로운 발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뜻밖에 발견한 보물 같은 책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중학교 과학 공부에 조금 지쳐 있던 터라, 새로운 참고서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우연히 만난 『오투 중학 과학 2-2(2025)』인데요~ 책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더라고요! 평소 중학 과학에 흥미를 크게 못 느꼈던 저도 이 책 덕분에 과학이 이렇게 재미있을 수 있구나 하고 새삼 깨달았답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오투 중학 과학 2-2(2025)

비상교육 편집부

『오투 중학 과학 2-2(2025)』, 중/고등참고서 분야 82위, 책 추천: 중학 과학 공부의 새로운 발견!

목차





이 책은 과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어렵게만 느낄 수 있는 개념들을 이해하기 쉽도록 잘 풀어낸 중/고등참고서입니다. 처음 이 책을 접했을 때는 딱딱한 내용일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일상생활과 연결된 사례들이 많아서 술술 읽히는 게 신기했어요. 예를 들면, 우리가 매일 보는 태양과 달의 움직임부터, 동식물의 생태, 물질의 성질까지 폭넓게 다루고 있어서, 어느 부분이건 흥미를 느끼지 않을 수가 없었죠. 한 번은 저녁에 ‘지구와 우주’를 공부하며 창밖을 바라보는데 하늘의 별들이 새롭게 다가와서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이런 점에서 이 책은 단순한 중학 참고서를 넘어 학생들에게 과학의 재미를 선물하는 책 추천으로 강력히 추천하고 싶네요. 물론,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이 조금 어렵게 느낄 수 있긴 하지만, 차근차근 따라가면 복잡한 개념들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리고 구성도 깔끔해서, 공부하다가 막히는 부분들은 다시 찾아보기 편리한 점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학교 과제로 한 달가량 이 책으로 공부하면서, 어느새 과학에 조금씩 자신감도 생기고 수업 시간에 질문도 더 적극적으로 하게 되었답니다. 정말 이 책으로 공부하기 전과 후가 확연히 다르다는 걸 몸소 느꼈네요. 특히, 요즘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 꼭 전하고 싶은 점은 ‘책 추천’을 할 때 이런 좋은 참고서가 있다는 사실을 널리 알리고 싶다는 거예요. 그리고 이 책의 디자인과 편집 또한 눈에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해서 오랜 시간 보아도 지치지 않는다는 점도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이 『오투 중학 과학 2-2(2025)』는 ‘책 추천’ 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보석 같은 존재예요. 그래서 평소 중학 과학 공부에 고민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접해보시길 바랍니다!





궁금했던 중학 과학 내용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이 『오투 중학 과학 2-2(2025)』는 정말 믿고 볼 수 있는 책 추천 중의 책 추천입니다.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이나 과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도 이 책 덕분에 과학 공부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크게 얻었으니까요! 앞으로도 꾸준히 이 책과 함께 공부하며 더 깊은 과학의 세계로 발걸음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읽어보시고 책 추천 목록에 포함시켜 보세요. 저처럼 여러분께도 도움이 되리라 믿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