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책 리뷰

『주님은 나의 최고봉 한영합본(미니북)』, 종교 분야 85위, 책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읽은 감동적인 책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 한영합본(미니북)’입니다. 학창 시절 이 책을 처음 접했던 때부터, 고백하자면 매력에 빠져버렸죠. 이 책은 단순한 종교 서적이 아닌, 깊은 신앙의 여정을 안내해주는 동반자 같았어요. 오늘은 이 책에 대한 독후감을 나누고 싶습니다. 정말, 이 책 추천을 하고 싶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주님은 나의 최고봉 한영합본(미니북)

오스왈드 챔버스

『주님은 나의 최고봉 한영합본(미니북)』, 종교 분야 85위, 책 추천!

목차



  • 서언.B.C. | 추천의 글 | 오스왈드 챔…
  • [1월] 하나님보다 앞서지 마십시오! – 하…
  • 신앙의 중심을 지키십시오!.갈 바를 알지 못…
  • [2월] 주님을 사랑하고 있습니까? – 나 …
  • 하나님의 부르심.강권하시는 부르심.세상의 찌…


‘주님은 나의 최고봉’은 매일 아침 우리에게 하나님과의 깊은 만남을 선사하는 묵상의 연속입니다. 부르심을 받은 오스왈드 챔버스는 이 책을 통해 우리가 그를 사랑하고 의지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이 책을 읽으며 느꼈던 것은, 주님과 함께하는 삶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를 절실히 깨닫게 해주었다는 것이죠.

책을 읽어가는 동안 매일 아침의 묵상은 진정한 변화의 시작이었어요. 하나님이 나와 얼마나 가까운 존재인지, 그 사랑이 얼마나 큰지를 발견하게 된 순간들, 그리고 그로 인해 삶의 목적이 더욱 확고해지는 경험들이었습니다. 읽을 때마다 가슴 깊은곳이 뜨겁게 감동하는 느낌을 받았죠.

제가 이 책을 통해 어디에서나 작은 도움의 손길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배우게 되었어요. ‘하나님보다 앞서지 마십시오’라는 챔버스의 메시지는 여전히 제 마음에 새겨져 있습니다. 급한 마음으로 앞서가기보다는 주님께 다가가며 그분의 뜻을 따라 살아가는 것,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요.이렇게 생각하며 읽다보니, 단순한 책 이상으로 느껴졌어요. 삶의 어떤 순간에도 이 깊은 영성과 지혜는 큰 힘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3세라는 젊은 나이에 챔버스가 세상을 떠난 것은 무척 아쉬운 일이었어요. 그가 남긴 글들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힘이 되는 것이 참으로 신기하고도 경이로운 일이죠. 그의 책을 읽다 보면, 삶의 의미와 사랑에 대한 깊은 성찰, 그리고 주님의 음성을 듣는 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은 단순한 믿음을 넘어, 깊은 영적 진리를 탐구하는 여정입니다. 여러분도 이 책을 읽고,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힘을 얻길 바랍니다. 대안적인 세상에서 하나님과의 연결을 찾아가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책 추천합니다!



저자 ‘오스왈드 챔버스’에 대하여

십 대 때 찰스 스펄전의 설교를 듣고 회심한 오스왈드 챔버스는 에든버러(Edinburgh) 대학교에서 예술과 고고학을 공부했지만, 부르심을 받고 더눈(Dunoon) 대학에서 신학을 공부한 후 목사가 되었다. 1906년부터 1910년까지 미국, 영국, 일본 등지를 순회하며 성경을 가르치는 사역을 하였다. 1910년에 거트루드 홉스(Gertrude Hobbs)와 결혼해서 캐스린이라는 딸 하나를 두었다. 1911년 런던의 클래펌(Clapham)에 성경대학(The Bible College)을 세우고 그곳에서 강의를 했다. 1915년 10월에 근는 YMCA 소속 목사로 이집트의 자이툰(카이로 근처)으로 가서, 그곳에 주둔해 있던 호주와 뉴질랜드 군대를 위해 목회 사역을 하다가, 맹장이 파열되어 수술을 받은 후에 1917년 11월 15일에 하나님의 부름을 받았다. 43세의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하였지만, 그가 기독교 역사에 남긴 흔적은 실로 놀랍다. 특히 「주님은 나의 최고봉」은 출간 이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으면서 기독교의 고전 중의 고전이 되었다. 미국 기독교 역사상 60년 최장기 베스트셀러라는 대기록도 세웠다. 얼마 전 미국의 크리스천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향후 100년 후에도 책꽂이에 꽂혀 있을 책 3권 중에 첫 번째를 차지했다. 이 책은 우리에게 주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게 하며 우리가 살면서 경험하게 될 모든 삶 가운데 살아 계시는 주님의 뜻을 깨닫고 하나님과 사랑에 빠져 주님과 하나가 되게 한다.


이제는 혼자 고민하지 말고, ‘주님은 나의 최고봉’과 함께 풍성한 영적 삶을 살아보세요. 이 책이 여러분에게도 깊은 영성이 깃든 삶으로 인도해 줄 것이라 믿습니다. 혹시 이 책을 통해 아침마다 하나님의 사랑을 묵상하고, 새로운 힘을 얻으실 분들이라면 여기를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진정한 힘은 그분과의 관계 속에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책 추천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