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책 리뷰

『하나님의 임재 연습』, 종교 분야 38위에 오른 감동의 책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마음을 울린 책 하나, ‘하나님의 임재 연습’이라는 책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저는 종교 서적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우연히 펼쳐본 이 책에 너무 깊게 빠져들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하나님의 임재라는 주제가 평소엔 멀게만 느껴졌는데, 로렌스 형제가 전하는 이야기는 뭔가 다르더라고요. 진짜 살아있는 신앙 생활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셨음 좋겠어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하나님의 임재 연습

로렌스 형제

『하나님의 임재 연습』, 종교 분야 38위에 오른 감동의 책 추천 후기

목차





이 책은 무겁지도, 딱딱하지도 않은 글들로 하나님의 임재를 느끼는 법을 차근차근 알려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어느 날 책을 들고 출근길 지하철에서 읽기 시작했는데요, 주변 사람들이 정신없이 스마트폰을 보는 사이 저는 조용히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책 추천’이라 해서 그저 그런 스펙용 책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몇 페이지 지나지 않아 마음 깊숙한 곳에서부터 뭔가 변화가 일어나는 걸 느꼈습니다. 로렌스 형제는 시선을 하나님께 고정하고, 일상의 사소한 순간까지도 그분의 임재를 발견할 수 있다는 걸 알려줍니다. 저는 그 가르침 덕분에 직장 스트레스도 조금은 덜어낼 수 있었고, 하루하루가 조금 더 의미있게 느껴졌답니다. 그러면서 점점 더 찾아오는 평안함에 놀랐어요. 솔직히 이렇게까지 큰 변화를 느낄 줄 몰랐네요. 이 책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연습하라는 말은 결국, 하나님과 끊임없이 대화하고 그분의 존재를 실생활에서 느껴보라는 데서 출발하는 것 같아요. 다시 말하지만 진짜 ‘책 추천’하고 싶은 도서입니다!





하나님의 임재를 일상에서 조금 더 깊이 경험하고 싶다면 이 책 추천드리고 싶어요. 읽으면서 저도 몰랐던 감정들과 만나게 됐고, 신앙이 다시 한번 저에게 다가오는 느낌이었답니다. 종교 분야 38위라는 건 결코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제 일상에 하나님의 임재를 연습하며 살아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고, 이런 책 추천을 할 수 있어 정말 기뻐요. 여러분도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