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설 『시련』을 소개하려 해요. 갑자기 이 책에 푹 빠져버려서 말이죠~ 아서 밀러라는 작가의 깊은 통찰이 담긴 이야기에 흠뻑 젖다 보니 자연스레 책 추천을 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저뿐만 아니라 소설 분야 100위 안에 들어간 작품이라서 더욱 믿음이 갑니다. 솔직히 이렇게 한 작품에 마음을 빼앗기는 건 오래간만입니다 ^^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시련
아서 밀러
목차
처음 소설 『시련』의 이야기에 빠졌을 때,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감탄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아서 밀러가 그린 인간의 고뇌와 시련을 마주하는 인물들의 심리가 저를 깊게 흔들었거든요. 등장인물들이 겪는 갈등이 마치 내 삶의 어느 부분과 맞닿아 있는 듯해 가슴이 먹먹해지기도 했답니다. 일상의 작은 시련부터 커다란 시련까지, 우리 모두가 한 번쯤은 맞닥뜨리는 현실을 이토록 진솔하게 담아낸 작품이 또 있을까 싶어요. 책 추천을 할 때 이 작품은 꼭 꼽게 되는 이유가 분명해집니다. 조금은 낯설고 무거운 이야기지만, 그 안에 담긴 진실과 인간에 대한 따뜻한 시선이 저를 계속 붙잡았어요. 독서를 하면 할수록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를 정도였어요. 그리고 어느 순간 그 이야기 속에서 나 자신과 대화하는 경험을 하게 된답니다. 이런 소설은 쉽게 다시 만나기 힘든 것 같아요. 게다가 소설 분야 100위 안에서 이렇게 오랫동안 많은 이들에게 읽히고 있는 이유가 분명 있다는 걸 깨달았죠. 책 추천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그런 작품이에요. 마음이 가라앉고 때론 울컥할 때마다 이 책을 떠올리게 만든답니다. 정말 제 인생의 한 페이지로 남을 소설이에요.
정말 『시련』은 소설 분야 100위 안에 든 이유가 있었어요. 저는 솔직히 이 책 추천을 할 때마다 그 진심이 느껴져요. 세상에 이런 묵직하고도 따뜻한 작품이 있다는 게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아직 이 책을 읽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꼭 한번 도전해보시길 권해드려요. 읽으면서 느낄 감정들과 마주하는 순간, 분명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세상을 보게 될 거예요. 앞으로도 계속 마음에 남을 이야기라 제 블로그에 자주 꺼내 들게 될 것 같네요. 이런 좋은 책과 만난 건 제 인생에 큰 선물입니다. 책 추천은 할수록 힘이 나는 법이죠. 진심으로 여러분께 권합니다!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