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G.T.Karber의 《크라임퍼즐 3》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 책은 추리와 퍼즐의 환상적인 조화를 보여주는 특별한 책인데요. 최근에 이 책을 읽고 푹 빠져버렸답니다. 그동안 수많은 추리 소설과 게임을 즐겨왔지만, 이처럼 독특한 형식의 책은 처음 경험했어요! 사건을 해결하는 방법과 흥미로운 퍼즐들이 어우러져 재미가 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이 놀라운 책을 여러분께 책 추천하며 간단히 이야기해볼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크라임퍼즐 3
G.T.Karber
”추리 소설보다 통쾌하고 숫자 퍼즐보다 중독성 있다!”
퍼즐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아온 마지막 시리즈 대공개
목차
- 사건을 해결하는 방법
- 추리의 기본
- 중급 영매
- 하드보일드 명탐정
- 불가능에 도전
- 힌트
- 사건 해결
《크라임퍼즐 3》는 놀랍도록 중독적인 독서 경험을 선사하는 책입니다. 각 페이지마다 사건의 단서가 주어지고, 독자는 이를 토대로 용의자와 범행 장소, 범행 도구를 추리해야 합니다. 사건을 해결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하며, 그 과정에서 느끼는 스릴은 누구라도 매료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제가 이 책을 읽으면서 처음으로 느낀 감정은 황홀함이었습니다. 100개의 사건을 통해 점점 더 깊이 있는 추리를 해나가면서 짜릿한 도전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책의 매력은 단순히 퍼즐을 푸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각 사건이 끝날 때마다 짧은 이야기를 통해 해답에 이르는 과정이 펼쳐집니다. 이것은 독자로 하여금 자신이 탐정이 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죠. 사건들이 불가능에 도전하고, 하드보일드 명탐정인 로지코와 함께 신비로운 추리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는 기분은 정말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이었습니다.
저자 ‘ G.T.Karber’에 대하여
1995년, 처음 단편소설집 번역 출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후 지금까지 소설과 PC게임부터 조립 매뉴얼까지 다양한 텍스트를 번역했다. 지금은 테이블탑 게임을 주로 다룬다. 옮긴 책으로는 《크툴루의 부름 수호자 룰북》 《크툴루 신화 대마도서》 《말레우스 몬스트로룸 1, 2》 《나 홀로 어둠에 맞서》 등이 있다.
《크라임퍼즐 3》는 단순히 책 추천으로 끝나지 않고, 저에게는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이 책은 추리소설과 숫자퍼즐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는 점에서 그 매력을 다시 상기하고 싶네요. 최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 책이니, 미스터리한 이야기와 도전적인 퍼즐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앞으로도 이 시리즈를 다시 읽어볼 생각입니다. 게다가 여러분도 이 책을 통해 새로운 탐정의 길을 걸어보시길 바라요!
책 추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