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책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읽은 인상 깊은 잡지가 있어 이렇게 블로그에 적어보려고 해요. 바로! 씨네21 (주간) no.1506호입니다. 혹시 영화를 사랑하는 여러분이라면 이 잡지에 대해 들어보셨을 텐데요, 요즘에는 시청각 매체가 강세인 만큼 영화를 둘러싼 다양한 정보들이 필요한 시점이죠. 그래서인지 이 잡지는 더없이 소중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이 기회를 통해 수많은 영화와 그 뒷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책 추천, 왜 이 잡지를 봐야 하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씨네21 (주간) no.1506호
씨네21 편집부
목차
- [씨네21 (주간) no.1506호 목차]
- 008
- opening
- 에디토리얼
- 010
- news
- …
씨네21 (주간) no.1506호는 단순한 영화 잡지가 아닙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영화들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내며, 그 속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진하게 표현해주죠. 잡지의 오프닝에서는 독자에게 진정한 영화 팬이 되기 위한 길잡이 같은 정보를 제공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다양한 영화 리뷰와 인터뷰는 마치 제가 직접 그 영화를 보지 못해도 그 장면들을 상상하게 해줍니다. 특히, 최신 개봉작에 대한 속속들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도록 하는 매력이 있죠. 경계를 넘어 다양한 색깔의 영화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잡지는 정말 소중한 자료입니다.
제가 인상 깊었던 부분은 영화 배급과 제작에 대해 다룬 기사가 있었어요. 저도 영화를 좋아하지만, 어떻게 영화가 만들어지고, 또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를 잘 알지 못했거든요. 이런 정보는 배우뿐만 아니라 감독, 제작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돕는 것 같아 정말 좋았습니다. 이를 통해 영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니 장차 좋은 영화의 소비자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생기더라고요!
이 잡지에는 소소하게 전하는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담겨있고, 독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면 영화 이야기뿐만 아니라 에디터의 개인적인 경험도 나눠져 있어요. 이 부분도 저에게는 너무 신선하고 정말 재미있었어요. 특히, 에디토리얼에서 전하는 감정들은 저에게 정말 큰 감동을 주었죠. 감사합니다로 끝나는 독자의 피드백이 가득할 때면 저도 이 잡지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이야기들이 영화와 연결되어 있어 지루할 틈이 없고, 점점 끌려가게 되는 매력적인 내용들이 가득했습니다. 덧붙여, 영화 팬으로서 꼭 알아야 할 필수 정보들이 담겨 있는 점도 놓칠 수 없는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이렇듯 씨네21 (주간) no.1506호는 단순한 영화 잡지가 아닌 영화 팬들에게 송곳 같은 필독서라고 자신 있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영화에 대한 때 묻지 않은 진정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기에 독자들에게 매일매일 신선한 자극을 주는 만화 같은 존재로 남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 올리기 위해 다시금 이 잡지를 펼쳐봤는데요, 그 안에 담긴 이야기들을 다시 상기할 수 있어 흥미로웠습니다. 저처럼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책 추천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시간이 송두리째 날아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이 잡지, 씨네21과 좋은 영화를 만나보세요~ 여러분도 이 잡지를 통해 영화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정말 제 가장 큰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한 권씩 소장하는 것도 좋겠죠?
이 책이 마음에 든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하세요!
📚 다른 책도 둘러보세요